서현일보 서현일보 기자 | 블루웨이브커피는 커피숍, 디저트카페 등 카페창업 신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선착순 10호점 예비 가맹점을 대상으로 한정 창업 특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초기 창업 비용 부담을 덜어 주고자 진행하는 선착순 10호점 한정 프로모션 혜택은 1,000만원 상당의 가맹비, 교육비, 물류 보증금, 360만원 상당의 가맹 로열티 면제와 30일 동안 원두 무상 제공이다. 가맹 로열티 면제의 경우는 재개약시에도 면제 혜택을 준다.
블루웨이브커피 관계자는 “카페창업 자금을 고민하고 계신 예비 가맹점주에게 자금 마련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며 “가맹점의 정상적인 운영과 문제 발생시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 가맹점 친화 정책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블루웨이브커피는 자체 로스팅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스페셜티 원두를 합리적인 가격에 납품하고 있어 물류비용 부담을 줄였으며,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구성으로 3WAY 판매 시스템(테이트아웃, 홀, 배달)을 갖추어 오토 매장 운영도 가능하다.
카페인테리어는 블루타입과 웨이브타입이 있다. 블루타입은 테이크아웃을 중점으로 설계된 인테리어이며,, 웨이브타입은 홀 매출을 중점으로 설계된 인테리어이다. 본사에서 제공하는 상권 분석으로 인테리어 타입을 추천하며, 최종 결정은 예비 창업자가 결정한다.
블루웨이브커피는 스페셜티 원두, 다양한 시그니처 음료와 디저트, 한정 프로모션까지 더해져 카페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