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일보 기자 |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지난 15일 초복을 맞이하여 KB국민은행 동부지역그룹의 700만원의 후원을 받아 복지관 이용인 및 재가 장애인과 보호자 500여명을 대상으로 KB국민은행 동부지역그룹과 함께하는 “복날 맞이 삼계탕 나누美”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초복을 맞이하여 무더위에 지친 장애인분들에게 기운을 보충하고 원기회복을 돕자는 뜻으로 KB국민은행 동부지역그룹이 2018년도부터 현재까지 7년째 삼계탕 행사를 후원하고 있으며, 복지관영상시청을 시작으로 이현재 하남시장, 금광연 시의장, 정병용 부의장, 임희도 시의원, 박선미 시의원, 이창근 당협위원장, 백영주 KB국민은행 동부지역그룹 대표, 하남시 장애인 유관단체장 그리고 KB국민은행 임직원들과 미사3동통장단협의회, 적십자미사2 봉사회가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정성껏 만든 500인분의 삼계탕과 과일을 대접했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2018년도부터 7년여 동안 하남시 거주 장애인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맛있는 삼계탕을 후원해주시는 KB국민은행 동부지역그룹 백영주대표님과 늘 장애인분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미사3동통장단협의회, 적십사미사2 봉사회 및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금광연 시의장은 ”장마와 여름더위로 지치신 지역 내 장애인분들을 위해 삼계탕행사를 후원주신 KB국민은행 동부지역그룹 백영주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시의회에서도 안전한 이동권보장과 예산확보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동부지역그룹 백영주 대표는 “장마와 삼복더위에 지친 장애인분들이 영양 가득한 삼계탕을 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며, 저희 KB국민은행 동부지역그룹은 앞으로도 장애인분들에게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평생금융파트너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민복기 관장은 “복날맞이 삼계탕 나누미 행사는 장애인분들의 기력을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진행됐으며, KB국민은행 동부지역그룹에서 후원해주신 덕분에 보다나은 행사가 진행된거 같아 매우 기쁘며, 도움을 주신 미사3동통장단협의회, 적십자미사2 봉사회에게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