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일보 기자 | 이제훈이 전설의 협상가가 된다.
오는 2025년 상반기 첫 방송될 JTBC 새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연출 안판석, 극본 이승영, 제작 BA엔터테인먼트, SLL)은 전설의 협상가로 불리는 대기업의 M&A 전문가와 그 팀의 활약상을 그릴 드라마로 첫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하며 기대감에 불을 붙이고 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에는 대기업 M&A 전문가로 변신한 이제훈의 뒷모습이 담겨있다. 수트를 입은 채 전화를 받고 있는 찰나의 순간만으로도 날카로운 오라(aura)가 느껴져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은발로 변신한 이제훈의 과감한 헤어 스타일에 단연 눈길이 쏠리고 있는 상황. 과연 이제훈이 그려낼 프로페셔널한 협상가는 어떤 인물일지, 파격적인 비주얼만큼이나 그의 연기 변신에도 기대가 더해진다.
이처럼 간결하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는 티저 포스터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협상의 기술’은 드라마 ‘졸업’, ‘봄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밀회’, ‘하얀거탑’ 등을 연출하며 특유의 작품 세계를 구축한 안판석 감독이 선보이는 오피스물로 더욱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여기에 영화부터 드라마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압도적인 연기력으로 독보적인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수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제훈이 안판석 감독과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협상의 기술’과의 만남이 기다려진다.
‘협상의 기술’ 제작진은 “티저 포스터로 시청자분들께 첫인사를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 계속해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니 ‘협상의 기술’ 첫 방송까지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은 오는 2025년 상반기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